몇 년간 턱을 단련한 남성 모델의 비포 애프터

근육은 단력하면 단련한 만큼 울퉁불퉁 해진다...자신이 했던만큼 성과가 나오면 당연 성취감을 얻을 수 있을 것...그렇다면 턱을 단련하면 어떻게될까?

 


이탈리아에 살고있는 남성 모델은, 3년 동안 매일 플라스틱 기구 같은 것을 입에 물고 계속적으로 씹어 자신의 턱 근육을 단련 한 결과, 엄청난 친화를 이룬 것 같다고 이탈리아 언론 "Webboh"등이 보도했다.

■ 단련 한 턱을 TikTok으로 공유 한 남성 모델

 


이탈리아에 사는 모델 루카 마르케시 씨(18세)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턱을 동영상 공유 SNS TikTok에 공유하여 금방 주목을 받았다.

영상에서는, 루카 씨는 입에 플라스틱 기구같은 것을 물고 있었는데....



아직 턱을 계속 단련하고 있는 중인것 같고, 이러한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실제로 어느 정도의 기간이 걸렸는지는 모른다.

 


■ 자신을 바꾸게 된 계기는 그녀에게 차였기 때문이라는...

이탈리아 언론 취재 중, 루카 씨는 현재 모델 사무소에 소속되어 있는것 같고, 이미지 개선을 위해 턱 근육을 단련하고 있다고.

"예전의 나는, 104kg 정도나 되는 뚱뚱보였습니다. 그런 나의 살찐 모습을 당시의 여자 친구가 싫어서 떠났습니다"

"몇 달 후, 5, 6군데의 모델 사무실을 방문했지만, 과체중이고 얼굴이 너무 둥글다는 이유로 어떤곳도 저를 채용해주지 않았습니다"

"어떤 사무실에서는..."모델이 되고 싶다면 30kg 정도 체중 감량을 하고 다시 찾아와라"라고 말한 것을 계기로, 나에 대한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일랜드에서 1년을 보내고, 2년 동안 여드름 치료와 슬리밍을 위한 교육에 힘썼던 루카 씨는, 그 후에 미스터 이탈리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모델 기획사와 계약하고, SNS상에서도 주목을 끌게되었다.

 


턱의 동영상을 TikTok에서 공유하여, 팔로워는 단번에 94만명으로 늘었지만, 다른 한편으로 비방의 댓글들도 달렸다고 한다. <이 사람의 TikTok 계정>

얼굴이 자전거 안정이라는 둥, 곧 삼각형이 될 것이다...라든가의 의견은 대부분은 모욕과 비판의 목소리로, 이렇게까지 반향이 클 것으로는 예상하지 못했었다는...

팔로잉하는 사람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악플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곧 TikTok 계정은 폐쇄할 지도 모른다는 것.

현재 계속 모델로 활동중인 루카 씨....하지만, SNS상에서는 루카 씨의 턱이 진짜 훈련을 해서 이렇게 된 것인지 의문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

훈련이 아니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