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행운을 부르는 7가지 팁

복권이 당첨된다거나, 재능이 눈에 띄어 뭔가에 발탁된다거나, 우연히 만난 스타와 사랑에 빠진다거나...우리는 언제나 마음의 한구석에는 행운을 꿈꾸고 있다.


한편으로 "그런 일은 절대로 일어날 리가 없다"라고 냉정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꿈을 꾸고는 있을 것이다. "내게도 그런 행운이~~" 라고 마음 한쪽 구석에는 도사리고 있을.....


위의 예를 든 것이 아니더라도 행운이라는 것은 많이 있다.




살면서 행운도 가끔씩 찾아오고, 그렇게 되면 우리의 삶도 훨씬 재미나고 보람찰 것이다. 그런 행운을 불러들이기 위한 팁이란?



1. "불만"과 "기적"을 동시에 가질 수 없다.


항상 주위에 대해 불만 투성이로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으면 기적은 일어나지 않는다. 항상 너그러운 자세로 임하면, 찾아올 확률이 훨씬 높다.


2. "용서할 수 없는 사람이 있다?"라고 자신에게 묻는


누구에게, 질투, 원한, 슬픔, 죄책감 등 부정적인 감정은 무조건 버리자. 다른 사람을 내가 바꿀 수 없느니까, 동정심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다.


3. "주는 것"이 먼저


양손 가득 무언가를 가지고 있으면, 새로운 것을 손에 넣을 수 없다. 뭔가를 원한다면 먼저 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4. 자신을 잘 생각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행복을 빌자


이렇게 하면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고, 상대도 당신의 사고 방식으로 바꿀 가능성도 있는 것이다.



5. 공포를 떨쳐버리자


무언가 불안정한 이 세상. 근거없는 불안과 공포를 안고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공포를 안고 있으면 좋아지는 게 하나도 없다. 감정에 지배되지 않도록...


6. "고통", "재미"...어느쪽이라도 사람은 배울 수 있다


살다보면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있을 것이다. 일어난 것은 바꿀 수 없지만, 그것을 어떻게 받아 들일지는 바꿀 수 있다. 어차피라면 즐기자. 주변 사람들도 물론 신도 밝은 사람에게 행운을 준다는....


7. 애정을 가지고 하루 하루를 보내자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 주위 사람들과 모든 것, 그리고 자신에게도 사랑을 가지고 대하자. 그게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