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이 친구였다고하는 증거들

페루의 나스카 사막. 아름다운 지상 그림이 유명하지만, 이 부근에서는 초자연적인 물품도 여러가지 발견되고 있다. 그 진위는 어떻든지 간에......


작년부터 올해에 걸쳐서는, 독특한 모양의 머리 해골이나 미이라의 손가락이 3개 인 사체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보도되어, 불가사의 연구가들은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지구에 외계인들이 있었고, 게다가 인간과 사이좋게 공존, 공영하고 있었던 것이라고~~



지난주 열린 기자회견에서, 불가사의 연구가 인 저널리스트 제이미 마산(Jamie Maussan)씨는 발견 된 5 사체의 미이라는 "인간보다 파충류에 가까운" 것처럼 보인다고 발언했다.


마산 씨는 그 삶의 대부분을 외계 현상의 조사에 임해왔었다. 마산 씨에 따르면, X선, DNA, 탄소 방사성 동위 원소의 분석 결과는 지성을 가진 생명체의 존재를 암시했다.



"다른 세계에 유래하는 생명의 존재에 대한 과학적인 확증을 얻었다"고 말하는 마산 씨는 웹 사이트 RT(러시아 투데이) 스페인어 버전의 취재에 말했다.




지구에서 외계인의 존재는 "이전에는 가능성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현실이다"고 말하는 마산 씨.


via https://www.facebook.com/RTvids/videos/1636590539684526/


마산 씨에 따르면, 시체를 미이라화하고 매장 된 것 자체도 외계인이 우리의 조상과 공존하고 있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고 한다. 


"(이) 미이라는 인간의 무덤이라는 신성한 장소에 묻혔다"고 말하는 마산 씨. "즉, 그들은 적이 아니라 우리의 조상과 공존하고 쌍방의 종류와 문화에 어느 정도 이상 존경받는 계급에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난 달 발견 된 1,700년 전의 미라는 보존 상태가 좋은 것으로 보인다. 이 미라는 신장 168cm에 3개의 긴 손가락과 길쭉한 머리 해골을 가지고 있었다.




주의하고 있지 않으면 안되는 것은, 지구에서 외계인의 존재를 나타낸다고 하는 모호한 증거에 대해 마산 씨는 수년 동안 비판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미라 연구 세계 회의는, 마산 씨의 연구 성과를 "무책임한 허위 정보 캠페인"이라고 불렀다.



"그것이 무엇이든 제이미 마산 씨가 관계하고 있는 것은 의심스럽다. 그는 외계인에 대한 거짓 증거를 만들어 선동을 계속하고 있다"고 세계 회의는 경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