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인증 할 수있는 화제의 마스크

코로나를 계기로 세계에 인정 된 위생 마스크는 이제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것이되었다.



하지만 일반적인 마스크의 폐해로, 얼굴을 덮는 것때문에 작동하지 않는 얼굴 인증 시스템 문제도 부상, 그 해결에 임할 필요가 생기고있다. 그런 가운데, 일약 화제가 된 것이 디자이너 다니엘 베스킨 씨가 트위터에 올린 사용자 정의 마스크이다.


그 시비와 효과는 제쳐두고, 처음의 의도는 숨겨지는 얼굴 절반을 인쇄하는 것으로 마스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아이디어 상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갖게하였다.


그러나 막상 실제로 착용을 해보고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깨달은 사람도 많은 모양. 견본대로 마스크를 기대 한 사람들의 자학을 겸한 웃기는 사진들을 감상해보자.






- 얼굴 인증보다 재미있는 마스크로 인해 더 인기?


최근 화제의 중심이 된 것은 디자이너 다니엘 베스킨 씨가 다른 Maskalike이다.




단지 이 마스크는 처음에는, 착용 한 상태에서 얼굴 인증을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개발중이었지만, 초기형 버전의 경우 주문이 쇄도하고 너무 엉성한 느낌이되어 버렸는지, 너무 확대되어 버리거나 사이즈감이 미묘하다는 등 이상하게 재미있는 상품 성향으로 변해갔다는 것.






via twitter


실제로 초기에 마스크를 구입 한 사람의 장착 사진을 보면....확실히 웃음을 머금게한다는 사실.


뭐랄까....

실제로 마스크가 자신의 얼굴과 찰떡 궁합이라면...자신의 얼굴이 인터넷상에 노출 될 것이고, 그냥 이 모습 이대로가 훨씬 좋다는 반응이 대부분. 물론 웃음은 덤으로 추가~~ㅎㅎ


구매자들의 코멘트에서는, 새로운 버전의 쪽은 의외로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있다고한다.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를 갖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는...